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하진 의원,‘새누리당 국정감사 우수의원’2년 연속 수상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15/10/23 [12:09]

전하진 의원,‘새누리당 국정감사 우수의원’2년 연속 수상

최종석 기자 | 입력 : 2015/10/23 [12:09]
▲  성남 분등을 전하진 의원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최종석 기자]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소속 새누리당 전하진 의원(성남·분당을)새누리당 국정감사 우수의원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정감사 우수의원은 각 상임위원회별 수석 전문위원의 분석자료를 토대로 상임위 간사위원의 추천과 원내대표단의 심의를 거쳐 선정하는데, 전 의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새누리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전 의원은 올해 국정감사에서 분산전원을 통해 송·변전시설의 사회비용 감소를 도모하고 신재생에너지발전과 에너지저장장치(ESS)의 적극적인 육성정책을 펼쳐야 한다는 점과 세계 표준특허의 확보방안, 절반에 불과한 중소기업 R&D기술사업화의 지속가능한 관리체계 개선, 그리고 국내 기업들의 세계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 및 적극 지원의 필요성 등에 대해 탁월한 문제제기와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했다.

 

전 의원은 늘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분당구민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합리적인 정책 대안제시를 통해 민생정치 실현에 기여하고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할 수 있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하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