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남도] 김종분 전 전남도 여성가족정책관, 장학금 기탁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 1천만 원 전달-

이미애 기자 | 기사입력 2023/02/01 [17:12]

[전남도] 김종분 전 전남도 여성가족정책관, 장학금 기탁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에 1천만 원 전달-

이미애 기자 | 입력 : 2023/02/01 [17:12]

 

 

전라남도는 1일 김종분 전 여성가족정책관이 전남인재육성장학금으로 1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 배움마루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김종분 전 여성가족정책관, 고석규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 등이 참석했다.

 

김 전 정책관은 “물가 상승 등으로 모두가 어려운 경제 상황이지만 전남 인재 육성을 위해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전남 학생들이 세계로 웅비하는 인재로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 전 정책관은 그동안 (사)서울강서양천여성의전화, 해남여성농민회 결성, 이주여성 인권침해 연구, 여성농업인 장려제도 도입 등 활동을 활발히 펼쳤다. 특히 지난 1월 20일까지 2년간 여성가족정책관으로 재임하면서 전남 여성 지위 향상에 앞장섰다.

 

전남도 관계자는 “기탁받은 장학금은 평소 여성 지위 향상에 앞장선 김 전 정책관의 뜻에 따라 전남의 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고 밝혔다.

 

전남인재육성 장학기금 및 후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 누리집(https://www.jntle.kr)을 참고하거나 전화(061-285-9484)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