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관악구, '2022 관악S밸리 데모데이 투어' 시작

이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5/12 [10:54]

관악구, '2022 관악S밸리 데모데이 투어' 시작

이수현 기자 | 입력 : 2022/05/12 [10:54]


관악구가 6월 8일 낙성벤처창업센터(관악구 낙성대로 2)에서 '2022 관악S밸리 데모데이 TOUR'를 시작으로 관내 창업기업 투자 유치에 적극 나선다.

구는 낙성벤처밸리와 신림창업밸리를 양대 축으로 구 전체를 대학, 기업, 지역이 상생하는 벤처·창업 도시로 조성하기 위한 '관악S밸리' 사업을 지속 추진해왔으며 특히 올해는 12월까지 스타트업 컨설팅 전문기업인 '그라운드업벤처스㈜'와 함께 데모데이를 6회 진행해 지역 내 벤처·창업기업의 투자유치 기회를 전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5월에 열리는 서울창업센터관악 주관의 스타트업 스케일업 IR데이를 포함해 관악S밸리 유관기관에서 진행하는 데모데이까지 합치면 올해 총 13회의 데모데이가 열리게 된다.

오는 6월 8일 오후 2시부터 4시 10분까지 진행하는 '2022 관악S밸리 데모데이 TOUR 1'에는 전문투자사 4개 사와 메가인베스트먼트㈜가 참여하며 당일 관악구청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관악'에서 생중계한다.

행사는 모집을 통해 선발된 관내 창업기업 6개 사의 기업발표와 질의응답, 심사평 등으로 진행하며 행사 종료 후에는 참여기업과 투자사 간의 1대 1 네트워킹도 이루어진다.

최종 우승기업은 구청장상 수상과 관악S밸리 페스티벌 데모데이 출전권, 스타트업 스케일업 사업 서류전형 면제의 혜택을 받는다.

데모데이 참가 모집대상은 창업 7년 이내의 관악구 벤처·창업기업으로 오는 19일까지 관악구청 홈페이지(뉴스소식 → 공고 → 고시공고) 공고문을 확인한 후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그라운드업벤처스㈜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 일자리벤처과, ㈜그라운드업벤처스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관악S밸리 데모데이 TOUR'가 사업 자금이 필요한 동시에 자금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에게 투자유치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

출처 : 관악구청 보도자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