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SNS로 소통하는 동대문구민 모여라!

21일~4월 15일 구정 소식, 주요 정책 등 홍보하는 SNS 서포터즈 15명 모집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3/19 [10:44]

SNS로 소통하는 동대문구민 모여라!

21일~4월 15일 구정 소식, 주요 정책 등 홍보하는 SNS 서포터즈 15명 모집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3/19 [10:44]

▲ SNS 서포터즈 15명 모집



동대문구가 구민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유익한 구정소식을 전달하고 구민과의 쌍방향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SNS 서포터즈를 3월 21일부터 4월 15일까지 모집한다.


SNS 서포터즈는 구정 소식과 주요 정책 등을 구민의 시각에서 콘텐츠로 제작하고 SNS를 통해 소통하는 기자단이다.

모집인원은 15명으로, 평소 본인의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구민 또는 동대문구 소재 대학생, 사업자, 직장인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동대문구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4월 25일 개별 공지하며, 위촉식은 4월 말에 진행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5월부터 12월까지이며, SNS 콘텐츠 기획·제작, 축제·행사 참여 등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다. 활동 실적에 따라 소정의 활동 보상금을 지급하며, 월별 우수 콘텐츠로 채택되면 원고료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SNS 서포터즈의 이름을 지어주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 SNS 서포터즈와 잘 어울리는 이름과 그에 대한 의미를 동대문구청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최우수 1명, 우수 2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고 참여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동대문구에 애정을 가지고 구정 소식을 전해줄 구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겠다”며, “앞으로도 구민이 참여하는 홍보를 통해 구민과 소통하는 동대문구가 되겠다”고 밝혔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