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산] 부산시, 「제11회 부산실버영상제」 영상 공모

“영화 같은 우리 인생, 지금 상영 중!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1/07/02 [11:07]

[부산] 부산시, 「제11회 부산실버영상제」 영상 공모

“영화 같은 우리 인생, 지금 상영 중!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1/07/02 [11:07]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오는 8월 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제11회 부산실버영상제」에 출품할 영상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부산실버영상제는 미디어를 통해 노인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개선하고, 영상 매체를 통한 다양한 세대와 소통을 위해 부산시와 (사)부산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가 주최한다. 지난 5월 진행한 ‘슬로건 공모전’에 접수된 총 489건 가운데 ‘영화 같은 우리 인생, 지금 상영 중’이 올해 영상제 슬로건으로 선정되었다.

 

영상 공모전은 ▲영상 부문 ▲사진 또는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동영상 부문으로나누어 진행된다. 작품과 응모신청서를 함께 우편 또는 방문(중구 중구로 71, 가톨릭센터 8층 부산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 제출하거나 홈페이지(www.basc.or.kr) 또는 웹하드에 올리면 된다.

 

영상 부문은 자유 주제이며 만 60세 이상만 응모가 가능하다. 길이 5분 내외의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사진 또는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동영상 부문은 노인을 주제로 한 작품을 대상으로 하며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선작에는 ▲대상(자유 주제 1편) 100만 원 ▲최우수상(자유 주제 2편) 70만 원 ▲최우수상(노인 주제 1편) 50만 원을 비롯한 총 49명에게 총상금은 1천2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선정된 작품들은 오는 9월 29일 개최되는 제11회 실버영상제 시상식에서 상영될 계획이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부산실버영상제는 부산의 대표적인 실버 문화축제”라며 “어르신뿐만 아니라 모든 세대의 영화 같은 인생을 담아낼 수 있는 문화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부산광역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 홈페이지(www.bas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