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코레일 전남본부, 여수엑스포역 하계 내일로 축제 개최

- 10일, 여수엑스포장 내 팡팡 물놀이장에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8/12 [10:16]

코레일 전남본부, 여수엑스포역 하계 내일로 축제 개최

- 10일, 여수엑스포장 내 팡팡 물놀이장에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8/12 [10:1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코레일 전남본부는 10일 오후 5시부터 여수엑스포역에서 하계 내일로 판매를 촉진하고, 전남본부 내일로 판매 12년 연속 1위를 기념하기 위한 축제인 ‘여수엑스포역 하계 내일로 물놀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코레일 전남본부장과 여수시 부시장을 비롯, 내외 귀빈이 참석하며 전국 내일로 티켓 소지자라면 누구나 함께 참여해 다양한 공연을 관람하고 풍성한 경품 혜택을 누려볼 수 있다.

 

이번 축제에서는 참여한 내일러들에게 여수와 순천에서 무료 숙박이 가능한 숙박증을 제공하며, VIP와 내일러가 함께 하는 청년Dream, 여수Dream 풍선날리기 및 특급호텔을 포함한 2인 여수여행패키지 3장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또한, 당일 참석자에게는 물놀이장 이용권과 치맥 시식권,  퀴즈경품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특별공연 행사로 소프라노 섹소폰 주자 고민석의 사전 공연과 IMEA 어쿠스틱 통키타 및 쇼퍼홀릭 댄스팀이 출연해, 축제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김진호 코레일 전남본부장은 "이번 축제가 천만 관광객이 찾는 국제해양관광도시로서 그 위상을 드높이고, 전국 최대의 내일로 집결지인 여수의 진면목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