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달서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세대가 그리는 孝 시상식’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5/31 [09:39]

대구달서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세대가 그리는 孝 시상식’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5/31 [09:3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대구 달서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원재, 이신영) 노인분과에서는 효의 정신을 계승 발전시키기 위해 5월 30일 14:00 성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3대가 그리는 孝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3대가 그리는 孝 시상식은 달서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최하고 노인분과 에서 주관하여 5월 30일, 성서노인종합복지관(선원로 203)에서 개최한다. 부대행사로 청소년들이 ‘효를 위한 우리의 다짐’을 작성한 타임캡슐을 만들고 곰매직 마술쇼를 운영하였다.

...

2018년 희망달서 지역복지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번 공모전은 효의 정신을 계승 발전시키기 위한 것으로 작은 것부터 실천함으로써 지역사회에 작은 파장으로 퍼져나갔으면 하는 효문화 프로젝트이다.

지난 4월 28일부터 5월 11일까지 효와 관련된 표어, 포스터로 총 150명이 공모전에 참여하였고, 사전심사 및 축제 참여자의 현장 투표로 18명을 수상자로 선정하였다.

 

정원재 달서구청장 권한대행은 “이번 공모전 및 타임캡슐 작성 등을 통하여 핵가족화 및 고령화 되어 가는 이 시대에 가정에서부터 효를 표현하여 경로효친사상과 노인복지를 발전시켜 나가야할 의무가 우리 모두에게 있음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