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세청, 제49회 납세자의 날 기념 성실납세문화 조성 행사 실시

이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15/03/03 [15:37]

국세청, 제49회 납세자의 날 기념 성실납세문화 조성 행사 실시

이수현 기자 | 입력 : 2015/03/03 [15:37]
[플러스코리아]  - 이수현 기자=국세청은 제49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해 국민들의 성실납세와 세정협조에 감사를 표시하고 사회전반에 성실납세문화 조성을 위하여 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했다.

국세청은 제49회 납세자의 날(2015.3.3)을 맞이해 세금을 성실히 납부한 모든 납세자에게 감사를 표시하고 모범납세자를 우대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수상자에게 국세청장 명의의 ‘수상축하 문자메시지’를 보내고, 모범납세자와 가족, 세정협조자를 초청하여‘KBS 열린음악회’를 개최했다.

또한, 올해 모범납세자 표창을 수상한 연예인 송승헌, 윤아를 국세청 홍보대사로 위촉할 예정이다.

아울러, 각 세무서별로 누리집과 현관에 모범납세자 소개 코너를 만들어 게시하고, 관내 주요인사 등을 ‘1일 명예세무서장’과 ‘명예 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하는 행사 등을 진행한다.

사회전반에 성실납세문화 조성을 위해 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는 등, 국세청 누리집과 SNS 등을 통하여 모든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성실납세 행복한 마을’ 퀴즈 풀기를 진행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