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남도청 자원봉사단, 어르신 봉사활동 구슬땀

-화순 소향원영산원 찾아 시설 청소목욕세탁 등 펼쳐-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06/27 [08:43]

전남도청 자원봉사단, 어르신 봉사활동 구슬땀

-화순 소향원영산원 찾아 시설 청소목욕세탁 등 펼쳐-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06/27 [08:43]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전남도청 자원봉사단(단장 위광환)은 지난 25일 노인요양시설인 화순 소향원영산노인요양원을 찾아 무더위를 날리며 봉사활동에 나섰다.

휴일을 이용해 봉사활동에 나선 김영선 행정부지사와 도청 봉사단원 30여 명은 생활관 환경정리와 주방 청소, 침구 세탁, 목욕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영선 부지사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생활관 내부와 주방 시설을 청소하고 어르신 목욕을 시켜드리면서 힘은 들었지만, 어르신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것을 생각하니 뿌듯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도청 자원봉사단이 더 많은 지역의 소외계층과 함께 하는 나눔 활동을 펼쳐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영선 부지사는 이달 말 명예퇴직을 앞두고 마지막까지 도청 자원봉사단과 함께 지역 사랑을 실천했다.

도청 자원봉사단은 지난해 도청에 근무하는 공무원 90여 명으로 결성, 올 들어 나주 이화영아원과 장흥 목단마을 등을 찾아가 주변 환경정리, 이불 세탁, 이미용, 칼 수선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앞으로도 정기적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