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위대한민족 2008/09/28 [19:09]

    수정 삭제

    놀랄뿐입니다.
    이복재기자님의 명성은 익히 알고 있었으나 취재와 심층분석이 놀랄 뿐입니다.
    아직도 모리배들은 진실을 감추고 있지 않습니까?
    지금은 나약한 언론사지만 곧 그 명성답게 주류언론이 되어 진실을 밝혀주시리라믿습니다.
    다함께하고 있으니 용기잃지 마십세요.

    이윤형씨 죽음을 둘러싼 기록은 반드시 밝혀지리라 생각하구요, 기자님이 밝힌 대목 다 인정하고 특히 이 대목에 이르러서는

    그런데 검시관의 발표는 목 주위가 눌린 자국이 있다고 말했을뿐 자살이라는 말을 명확히 한 것은 발표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어디에도 이양이 자살했다는 명확한 증거가 없는데 그렇다면 타살된 것이냐라는 물음에도 답변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타살여부를 가리기전에 이양의 시체는 화장 처리되었기 떄문입니다.

    죽은 이양의 부모가 미국 현지에 있었고 사망이후 현지 삼성직원들이 현장과 병원 가까이에 있었음에도 이양의 시체는 부모의 동의나 친지의 의견 수렴도 없이, 다시는 시체를 검시 할 수도 죽은 원인을 밝힐수도없게 죽은 다음날 화장처리를 했다는 것입니다. 당시 가족들은 월요일 아침 시체가 아닌 한줌의 재를 앞에 두고 장사를 지냈다고 합니다.

    이점이 이 사건에 있어서 가장 의심이 가는 부분입니다. 급성 전염병환자가 아닌 이상 19일날 새벽3시에 시체를 발견한 후 병원으로 옮긴 즉시 화장 처리를 했다면 그 이유가 무엇이었을까요? 오직 한 가지 이유가있다면 이양의 죽은 이유를 감추기 위한 것뿐입니다.

    그렇지요. 죽은 이유를 감추기 위해서지요.....
  • [Mr.Crow] 2008/09/29 [07:09]

    수정 삭제

    황우석 사건은 대한민국 현대사 최대의 또라이 배팅이라고 추측됩니다.
    바이오 산업은 인류의 미래를 결정지을 중차대한 사업입니다. 이 사업의 주도권을 누가 쥐느냐에 따라 향후 국제질서의 패권이 좌지우지될만큼 말입니다. 우린 이 주도권 싸움에서 절대적으로 유리한 패를 움켜쥐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매국적인 정치인들에 의해 이 중차대한 사업을 아무런 대가도 없이 미국의 아가리에 털어 넣어 주고 말았습니다.

    저 역시 이 모든 배후에 프리메이슨이 자리하고 있었을 거라고 봅니다만...

    한 가지 이해가 되지 않는 것은 이건희 딸의 죽음입니다. 세상 그 어느 부모가 자기 자식의 목숨까지 바쳐가며 자신의 기득권을 사수하려 할까요? 아마도 대부분의 부모가 자식의 목숨을 사수하기 위해 제아무리 승산없는 싸움일지라도 정면승부를 걸지 않을까요?

    즉, 이건희 딸의 죽음은 위장이었을 것입니다. 프리메이슨도 이 정도는 보장해 주지 않았을까요? 그들에게 진짜 필요한 건, 대한민국 사회 전체를 충격으로 몰아넣을 뉴스거리를 만드는 일이었을 뿐, 굳이 이건희의 딸을 죽여야 할 필요는 없으므로... 이미 불에 타 가루가 된 시신은 유전자 검사를 하기 전에는 그가 누구인지 알 수 없는 노릇이니까요.

    아마도 이건희 딸은 이 세상 어디선가 여전히 호의호식하며 잘 살고 있을 겁니다. 이건희 회장의 대 저택에서 전혀 다른 얼굴로 살아 가고 있을 지도 모르는 일이죠. 이렇게 추측하는 것이 좀 더 현실적인 판단일 것으로 생각되어 몇 글자 적어 봅니다.
  • Tomjung 2008/09/29 [17:09]

    수정 삭제

    이건희 딸의 죽음은 위장이었을 것...
    이건희 딸은 이 세상 어디선가 여전히 호의호식하며 잘 살고 있을 것...
  • 왕의 2008/12/19 [23:12]

    수정 삭제

    너무나 예리하신 분석입니다
    통일만이 살길입니다 식민지의 슬픔이다 그러나 삼성 이병철도 친일파이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