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교육가족캠핑장에서 가족사랑 키워요~

대구교육해양수련원, 오는 6월 16일(금)부터 대구교육가족캠핑장 시설 개방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6/09 [16:29]

대구교육가족캠핑장에서 가족사랑 키워요~

대구교육해양수련원, 오는 6월 16일(금)부터 대구교육가족캠핑장 시설 개방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6/09 [16:2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 대구교육해양수련원(원장 정근식)은 대구교육 공동체의 행복역량교육을 지원하고자 오는 6월 16일(금)부터 8월 27일(일)까지‘대구교육가족캠핑장’을 개방한다.

 

 이번에 개방하는 대구교육가족캠핑장 시설은 야영텐트 및 데크(2.7m×3.6m) 21개와 급수대, 샤워장, 화장실, 취사장, 식탁 테이블, 매트리스 등 부대시설로 이용시간은 당일 오후 2시부터 다음날 낮 12시까지이다.

 

 

 대구시교육청 교직원은 물론 학생을 동반한 학부모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3대 가족은 우선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보다 많은 가족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가족 당 1개 데크만 신청할 수 있으며, 취사용 도구는 개인이 준비해야 한다. 신청방법은 대구교육해양수련원 홈페이지(www.dgsea.or.kr)에서 예약현황 등을 확인한 후 신청할 수 있다.

 

대구교육해양수련원 정근식 원장은“대구교육해양수련원 캠핑장 인근에는 생태공원, 해파랑 길, 보경사 등이 위치해 있어 자연과 함께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는 가족캠핑의 최적지로 많은 교육공동체 가족들이 우리 캠핑장을 방문하여 가족 사랑을 키워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