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16일 더불어민주당, 홍익표 · 추미애 경선결과 발표

이석현 · 도종환 등도 관심

안석호 기자 | 기사입력 2016/03/15 [09:41]

16일 더불어민주당, 홍익표 · 추미애 경선결과 발표

이석현 · 도종환 등도 관심

안석호 기자 | 입력 : 2016/03/15 [09:41]
▲ 더불어민주당 신명 중앙당 선거관리위원장이 14일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1차 경선 결과 발표를 하고 있다.     © 뉴시스

[시사코리아=안석호 기자] 더불어민주당은 오는 16일 9개 지역구에 대한 경선결과를 발표한다.

15일 더민주에 따르면, 당 선거관리위원회는 16일 오후 11시께 2차 경선결과를 공개한다.

해당 9개 지역구는 ▲서울 중구성동갑 홍익표 의원·장백건 예비후보 ▲광진을 추미애 의원·김상진 예비후보 ▲은평을 강병원·임종석 예비후보 ▲양천을 김낙순·이용선 예비후보 등이다.

또 ▲경기 안양동안갑 이석현 의원·민병덕 예비후보 ▲용인병 이우현·이화영 예비후보 ▲김포을 유승현·정하영 예비후보 ▲여주양평 신순봉·정동균 예비후보 ▲충북 청주흥덕 도종환 의원·정균영 예비후보 등의 경선 결과도 발표된다.

전날 발표된 1차 경선결과에서는 유대운·김기준·김우남·이상직 의원의 낙천이 확정됐다. 이에 따라 2차 경선결과에서도 현역 의원의 낙천 여부가 최대 관심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더민주 중앙당선관위는 전날 1위 후보 지지율이 50%를 넘지 못했던 ▲서울 서대문을 김영호·이강래 ▲경기 고양을 송두영·정재호 ▲완주진안무주장수 박민수·안호영 등 3개 지역구에 대한 결선투표를 시작한다. 이는 종전과 마찬가지로 5만명 휴대전화 안심번호 ARS로 실시된다.

이는 2차 경선결과와 함께 발표될 것으로 보인다. 선관위는 오는 20일까지 4차에 걸쳐 경선을 마무리 짓겠다는 방침이다.




원본 기사 보기:시사코리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