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동욱 공화당-허경영 친허연대 "총선 후 합당"

김성호 기자 | 기사입력 2016/02/29 [13:15]

신동욱 공화당-허경영 친허연대 "총선 후 합당"

김성호 기자 | 입력 : 2016/02/29 [13:15]

[신문고뉴스] 정치권이 더불어민주당의 컷오프와 새누리당의 살생부 논란으로 어수선한 가운데, 공화당 신동욱(48) 총재는 허경영 총재를 지지하는 친허연대(대표 박경자)와 합당을 한다고 29일 밝혔다.

 

▲ 공화당 신동욱 총재 SNS캡쳐 

 


신동욱 총재는 29일 자신의 SNS에 “서울에 첫 함박눈이 내리는 가운데 허경영 총재와 함께 故 이철승 전 신민당 총재의 장례식장에서 조문 대담을 이어갔다. 친허연대가 조만간 공화당 지지선언과 함께 총선 이후 합당을 할 예정”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신동욱 총재는 “허벤져스 첫 활동으로 허경영 총재와 함께 故 이철승 전 신민당 총재의 조문을 가는 도중 롤스로이스 차안에서 ‘필리버스터, 국민의당, 더불어민주당, 새누리당 등 정치현안에 대한 특별한 대담을 나누었다”고 덧붙였다.

 

또 신동욱 총재는 “허벤져스는 공화당 어벤져스의 첫 단추다. 어벤져스 구성은 강용석 전 의원, 도도맘 김미나, 새누리당 조경태 의원, 손학규 전 고문, 김만복 전 국정원장, 영화배우 강문영, 방송인 이봉규”라고 밝혔다.

 

한편 허경영·신동욱 총재의 故 이철승 전 신민당 총재 조문 롤스로이스 특별대담은 현재 유튜브와 공화당 홈페이지에 동영상을 공개했다.
 


원본 기사 보기:신문고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