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원도산업경제진흥원 강원지식재산센터, ‘비전선포식’

심상필 산업경제진흥원장 “아주 작은 것 하나하나가 세상을 바꿀 것...”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6/02/04 [20:13]

강원도산업경제진흥원 강원지식재산센터, ‘비전선포식’

심상필 산업경제진흥원장 “아주 작은 것 하나하나가 세상을 바꿀 것...”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6/02/04 [20:13]
▲강원도산업경제진흥원(원장 심상필, 첫번째줄 왼쪽 네번째) 산하 강원지식재산센터(센터장 조용형, 첫번째줄 왼쪽 세번째)는 4일 오후5시 산경원 6층 회의실에서 비전선포식을 갖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원주시 소재 강원도산업경제진흥원(원장 심상필,이하 ‘산경원’) 산하 강원지식재산센터(센터장 조용형)는 4일 오후5시 산경원 6층 회의실에서 비전선포식을 가졌다.
 
이번 선포식은 심상필 강원도산업경제진흥원 원장을 비롯해 임직원과 지식센터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심상필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새해가 시작되는 시점에 이렇게 뜻 깊은 비젼선포식을 갖게 돼 영광이다“며 ”아주 작은 것 하나가 세상을 바꿀수 있다는 생각으로 작은 것에 디테일함을 가지고 초심을 잃지 않는 업무자세로 임해 달라“고 밝혔다. 
 
▲4일 강원도산업경제진흥원 6층 회의실에서 열린 강원지식재산센터 비젼선포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심상필 강원도산업경제진흥원장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이어진 경과보고에는 강원지식재산센터가 ‘강원경제 선도기관 실현’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창의 · 성장 · 열정’ 주제로 연도별 추진계획을 선정 하는 등 핵심가치와 추진목표를 공유했다.
 
특히 센터는 2016~2017년을 ‘IP종합지원 조성기’로 정하고 대내외 여건을 조성해 2018년부터 2020년까지 ‘IP종합지원 확립기’로 지원대상확대 등을 통해 역할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어 2021년부터 2022년까지 ‘IP종합지원 확산기’ 로 삼아 도내 ‘지자체-도민-기업-기관’ 간 지식재산 관계주도를 통해 고도성장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조용형 센터장은 “지난 2013년 성장동력 플랫폼을 수립해 적용해 왔지만 최근 정부정책과 산업흐름이 급변에 따라 센터 역할에 대한 재조정이 필요했기에 올해를 재도약 원년으로 삼고자 ‘비전선포식’갖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지식경제센터는 브랜드, 디자인 등 분야별 전문컨설턴트 12명이 근무 중이며 2007년부터 8년연속 전국 17개 센터 평가에서 우수 및 최우수센터에 선정된 우수기관이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