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천군, 공무원 양성 사관학교 운영

화천군 공무원반 운영지원을 위한 MOU’ 체결, 오는 3월 부터 본격 시행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6/02/03 [09:52]

화천군, 공무원 양성 사관학교 운영

화천군 공무원반 운영지원을 위한 MOU’ 체결, 오는 3월 부터 본격 시행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6/02/03 [09:52]
 ▲ 화천군은 지역인재 육성 및 취업과 연계된 평생교육을 위한 ‘공무원사관학교’ 를 운영하기로 하고 지난달 15일 최문순 군수와 화천정보산업고(교장 송원섭), 교육출판사 박문각(회장 박용)과 ‘화천군 공무원반 운영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사진제공=화천군청)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화천군(군수 최문순)은 지역인재 육성 및 취업과 연계된 평생교육의 일환으로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군민들을 대상으로 ‘공무원사관학교’ 를 운영하기로 했다.
 
군은 오는 3월부터 화천정보산업고에서 평일(월∼금) 저녁 3시간(19시∼22시)씩 행정법 등 1일 1과목의 강의를 통해 군민들이 공무원 임용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공무원사관학교 수강생들에게 교재비를 제외한 강사료와 인터넷강의 등을 무료로 지원한다.
 
신청자격은 화천군에서 3년이상 거주하고 현재 화천에 살고 있는 군민이다.
 
최문순 군수는 “화천군이 비록 접경지역에 있지만 교육지원만큼은 그 어떤 도시와도 견줄 수 있다”며 “장학금 지원과 해외연수 등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평생교육을 지원할 수 있는 체계를 굳건히 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은 공무원 사관학교 운영에 앞서 지난달 15일 최문순 군수와 화천정보산업고(교장 송원섭), 교육출판사 및 고시학원 박문각(회장 박용)과의 ‘화천군 공무원반 운영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강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