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시민과 함께하는 ‘한 권의 책’선포식...독서릴레이 본격 출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4/01 [19:42]

정읍시, 시민과 함께하는 ‘한 권의 책’선포식...독서릴레이 본격 출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4/01 [19:42]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정읍시는 지난달 30일 시립중앙도서관에서 한 권의 책 선포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독서릴레이 시작을 알렸다.

 

올해 시민과 함께 읽을 한 권의 책 선정 도서는 아동 대상 이 선을 넘지 말아 줄래?(백혜영 저), 청소년 대상 선감학원의 비밀‘(오혜원 저) 일반 대상 지켜야 할 세계‘(문경민 저)이다.

 

선포식은 한 권의 책 독서퀴즈 이벤트, 샌드 아트 공연, 각 분야별 선정 도서 공개, 선포문 낭독, 일반 대표 도서 지켜야할 세계문경민 작가 강연 순으로 이어졌다.

 

시는 한 권의 책 연계 행사로 학교로 찾아가는 한 권의 책 독서토론’(5~11), ·고등 독서동아리 연합캠프(7·9), 한 권의 책 작가 강연(7~9)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도서관사업소 관계자는 한 권의 책 선포식을 시작으로 책 읽는 분위기를 확산시켜 독서로 소통해 성장하는 정읍시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한 권의 책 독서릴레이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시립중앙, 시립신태인, 기적의도서관을 비롯한 13개 작은도서관 안내데스크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