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월군, 기업 유치·일자리 창출에 팔걷었다

영월산업진흥원, 27일 코엑스서  '투자유치·취업박람회'

이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23/11/20 [15:14]

영월군, 기업 유치·일자리 창출에 팔걷었다

영월산업진흥원, 27일 코엑스서  '투자유치·취업박람회'

이성민 기자 | 입력 : 2023/11/20 [15:14]

▲ (재)영월산업진흥원(엄광열 원장)은 오는 27일 10시부터 서울삼성동 코엑스(401호, 402호)에서 '기업투자유치 홍보 및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재)영월산업진흥원  © 동아경제신문


[동아경제신문=이은실 기자] (재)영월산업진흥원이 지역소멸위기 극복을 위해 '투자유치홍보 및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재)영월산업진흥원(엄광열 원장)은 오는 27일 10시부터 서울삼성동 코엑스(401호, 402호)에서 '기업투자유치 홍보 및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수도권 유망 기업 유치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영월군의 기업투자 유치를 위한 인센티브 설명회와 함께 귀농귀촌을 위한 안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운영. 운탄고도 홍보부스관이 운영된다.

 

또한 창업보육센터 등 기업 홍보 및 판로개척을 위한 구매상담회·해외바이어 상당회·구인구인을 의한 업무협약 등도 예정됐다.

 

이와 함께 영월드씨케이씨 등 영월군 소재 15개 기업이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통해 인재 유치에도 나선다.

 

영월군 관계자는 "군 단위 기초지방자치단체 중 특화된 산업진흥원(영월산업진흥원)을 두고 기업유치·일자리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영월군(최명서 군수)이 후원했다. 


원본 기사 보기:동아경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