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태안해경 수해복구 관련 해안가 유입 해양쓰레기 정화활동 실시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복구, 해안가 유입 해양쓰레기 정화활동 실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07/20 [18:28]

태안해경 수해복구 관련 해안가 유입 해양쓰레기 정화활동 실시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복구, 해안가 유입 해양쓰레기 정화활동 실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07/20 [18:2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성 기자]태안해양경찰서(서장 송민웅)는 20일 오후 충남 태안군 근흥면 부억도 인근에서집중호우로 떠밀려온 해안가 쓰레기 및 해상부유물 제거하는 정화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화활동은 지난 7월 13일부터 시작된 충청남도 일대 집중호우로 인하여육상에서 떠밀려 내려온 쓰레기를 태안해양경찰서장 및 직원 약 40여명과 함정 3척을 동원하여선제적으로 정화활동을 실시함으로써 해양환경을 보존하는 목적을 두고 실시되었으며,수거된 폐기물은 태안군의 협조를 얻어 처리할 예정이다.


한편, 중부지방해양경찰청 및 태안해양경찰서는 지난 19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충청남도 공주시,부여군, 청양군에 보유중인 복구물품(삽, 장갑, 장화, 양동이 등 7종 1만2250점)을 긴급 지원하는 등수해복구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태안해양경찰서는 앞으로도 호우로 인한 피해지역에 대한 지원을 계속할 예정이며,21일은 충청남도 서천군 서면 띠섬목해변에서 보령해양경찰서와 함께 호우로 인한 피해지역 정화활동을펼칠 예정이다.

 

송민웅 태안해양경찰서장은 집중호우로 피해을 입은 분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집중호우로 인하여 많은 지역에 피해가 발생한 만큼 피해복구 및 정화활동이 필요한 경우적극 지원하여 수해복구가 하루빨리 종료되어 일상으로 복귀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과 지원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