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전시] 대전시농업기술센터 윤성훈 농촌지도사, 시설원예기술사 자격증 취득

임진미 기자 | 기사입력 2022/08/23 [10:44]

[대전시] 대전시농업기술센터 윤성훈 농촌지도사, 시설원예기술사 자격증 취득

임진미 기자 | 입력 : 2022/08/23 [10:44]

 

▲ 대전농업기술센터 윤성훈 농촌지도사, ‘시설원예기술사’자격증 취득(윤성훈 농촌지도사)     

 

대전시농업기술센터는 23일 소속 직원인 윤성훈 농촌지도사(47)가 올해 실시된 2022년 127회 국가기술자격‘시설원예기술사’시험에 최종 합격했다고 밝혔다.

 

시설원예기술사는 시설원예에 관련된 풍부한 전문지식과 실무경험을바탕으로 다양한 기술업무를 기획,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전문가에게 발급되는 농업 분야 최고 권위 자격증이다.

 

윤 지도사는 2020년에‘농화학기술사’에 합격하고 올해에도 ‘시설원예기술사’에 취득함으로써 2개의 기술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었다.

 

윤성훈 지도사는 “지역 농업인들의 농가소득이 향상될 수 있도록 컨설팅을 강화하고 농업 현장에서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최고 농업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며 합격 소감을 밝혔다.

 

대전시농업기술센터 지태관 소장은 “농업기술센터 직원들은 항상 자기계발과 전문성 강화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직원들의역량 향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