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양교육지원청, 새내기 공무원 전입 환영합니다 !

영양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지방공무원을 응원하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1/18 [07:58]

영양교육지원청, 새내기 공무원 전입 환영합니다 !

영양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지방공무원을 응원하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1/18 [07:58]

▲ 신규공무원 임용장 수여식



영양교육지원청은 17일 교육장실에서 신규공무원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임용장은 1월 17일자 신규 임용자 4명에게 수여하였으며, 수여식을 시작으로 교육장 축하 인사, 신규자 임용 소감 순으로 진행했다.

 

수여식 대상자는 2021년 6월 5일 실시한 공개경쟁임용시험에 최종합격한 임용대기자 4명으로 영양교육지원청으로 발령을 받아 2022년 1월 17일부터 근무를 시작한다.

 

신규 공무원들은 “ 영양교육지원청에서 준비해 주신 꽃한송이로 낯선 곳에서의 마음이 따뜻해졌다”며, “신규 공무원으로서 열정을 가지고 현장의 업무를 열심히 배우고 익혀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영양교육지원청의 신규 공무원 비율은 현원 기준 38%로 타기관에 비해 매우 높은 편이다. 이에 따라 영양청은 신규 공무원들의 조직 적응력을 높이고 직무능력을 조기 배양하여 자신감 있는 조직 생활 유도를 위해 지방공무원 후견인제 실시 및 직무역량 강화 연수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경 교육장은 ”경상북도교육청 공무원으로 새 출발을 시작하는 신규 임용자들에게 축하를 전하며, 지방교육행정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만큼 자긍심과 사명감을 갖고 봉사하는 자세로 해달뫼 영양교육을 함께 만들어 주기 바란다” 고 말했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