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평택시] 정장선 평택시장, 여름철 집중호우 대비 배수펌프장 현장점검 실시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6/04 [12:21]

[평택시] 정장선 평택시장, 여름철 집중호우 대비 배수펌프장 현장점검 실시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1/06/04 [12:21]

 

▲ 정장선 평택시장, 여름철 집중호우 대비 배수펌프장 현장점검 실시     ©평택시

 

정장선 평택시장은 지난 3일 여름철 집중호우에 대비하기 위해 안전건설교통국장과 안전총괄과장, 담당공무원들과 함께 통복2배수펌프장을 방문해 가동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은 저지대와 상습침수지역에 설치된 관내 배수펌프장 7개소를 대상으로 가상의 기상상황을 부여받은 후 매뉴얼에 따라 재난안전대책본부와 배수펌프장의 상황 접수 및 전파, 근무자 비상소집 응소상황 등을 점검하고 펌프, 수문, 제진기 및 기타 설비 등을 가동해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했다.

 

정장선 시장은 현장점검에서 “배수펌프장은 집중호우 시 신속하고 정확하게 가동돼야 하는 주요시설로 이번 가동훈련을 통해 신속한 상황대처능력 향상과 시설 운영에 문제가 없도록 관리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시는 여름철 자연재난에 적극 대응하고자 5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여름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기상상황단계에 따라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구성・가동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