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양시]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와 업무협약 체결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4/09 [10:58]

[고양시]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와 업무협약 체결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1/04/09 [10:58]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원장 오창희, 이하 진흥원)과 (사)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회장 김오연, 이하 지도사회)는 4월 8일 오전, 진흥원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고양시 미래 첨단산업 육성과 지식서비스산업 발전을 위해 추진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고양시 신산업 생태계 구축방안 모색 ▲일산테크노밸리 내 기업 유치방안, 관심기업 관리 및 컨설팅 등 지원 ▲고양시 미래발전 구상을 위한 지속적 협력체계 구축 ▲고양시 중소기업 성장을 위한 컨설팅 전문가 지원 및 협조 ▲양 기관 발전을 위한 사업 발굴, 세미나공동 개최 및 정보 공유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지도사회는 국가자격사인 경영지도사 및 기술지도사 16,000명으로 구성된 단체로서 1986년 설립 이후 36년간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성장과 발전에기여해 오고 있으며 특히 경영지도사 및 기술지도사에 관한 법률 시행으로4월 8일을 기해 국가자격사 법정단체로 승격된다.

 

진흥원 오창희 원장은 “고양시 전략산업 육성과 첨단기업 지원을 담당하는 진흥원과 지도사회의 협력체계 구축으로 ICT, 콘텐츠, 창업 및 사회적경제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의 컨설팅을 수행하는 진흥원 내부의 기업 컨설팅 역량과 기업 육성 전략 수립, 외부 기업 유치 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