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양시 이재준 시장, 빙상·테니스팀 대회 입상자 격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4/01 [16:50]

고양시 이재준 시장, 빙상·테니스팀 대회 입상자 격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4/01 [16:50]

 

 



고양시가 4월 1일 고양시청 열린회의실에서 직장운동경기부 빙상 및 테니스팀 선수단을 초청해 대회 입상자를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준 고양시장을 비롯해 빙상 선수단 7명, 테니스 선수단 5명 등이 참석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들 모두 축하드린다.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에 매진하는 선수단은 고양시민에게 희망을 안겨주었다.”며 “다음 대회에서도 부상 없이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길 기대한다.”고 격려인사를 전했다.

 

이에 빙상팀 모지수 감독과 테니스팀 이수호 감독은 “고양시의 많은 관심과 지원 덕분에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다. 앞으로 열릴 대회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빙상팀과 테니스팀은 지난 3월 ‘제36회 회장배 전국남녀쇼트트랙스피드스케이팅 대회’에서 금메달 2개,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제1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전국종별테니스 양구대회’에서 은메달 1개, 동메달 3개를 획득하며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