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하남시] 하남시, 종합사회복지관에 ‘먹거리그냥드림코너’ 개소... “그냥 드립니다”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3/12 [14:25]

[하남시] 하남시, 종합사회복지관에 ‘먹거리그냥드림코너’ 개소... “그냥 드립니다”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1/03/12 [14:25]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주민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먹거리그냥드림코너’를 지난 11일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수연)에 개소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상호 하남시장을 비롯해 방미숙 하남시의회 의장 및 시·도의원, 이수연 관장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복지관 1층 로비에 마련된 먹거리그냥드림코너는 매주 목, 금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일반 시민들에게 개방하며, 지역 주민이면 누구나 필요한 먹거리 및 생활용품을 3가지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먹거리그냥드림코너 이용자가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면 관할 동 행정복지센터를 연계해 개인별 심층상담에 따른 단계별 공공서비스와 민간자원을 지원하는 등 위기 예방을 위한 사례관리에도 적극 힘쓸 계획이다.

 

개소식에 참석한 김상호 시장은 “먹거리그냥드림코너가 어려운 이웃에게는한 줄기 희망이, 도움을 주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는 시민에게는 이웃 사랑의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용 및 기부 관련 문의는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팀(☎031-790-2954)으로 연락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