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우 겸 가수 이동준, 남양주시 소외계층 위해 마스크 3만 장 기부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1/02/28 [10:09]

배우 겸 가수 이동준, 남양주시 소외계층 위해 마스크 3만 장 기부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1/02/28 [10:09]

 

 



前 국가대표 태권도 선수이자 배우 겸 가수 이동준이 26일 코로나19에 취약한 남양주시 소외계층을 위해 KF94 마스크 30,000장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후원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배우 겸 가수 이동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무언가를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서로 도와서 이 위기를 극복하길 바란다.

작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가 침체됨에 따라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필요한 방역 물품을 기부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이동준은 난치병 환아 돕기에 동참하고 콘서트 수익금을 기부하는가 하면 국기원에 마스크 15만 장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꾸준히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동준은 채널A ‘아빠본색’, MBN ‘엄지의 제왕’ 등 다수 방송에 출연했으며 ‘미안해’, ‘누나야’, ‘해운대 그 사람’ 등의 노래를 부르며 가수로도 활발히 활동해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메일: js-2158@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봄기운 머금은 담양 메타세쿼이아길
1/20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