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조수미 X 비, 월드 클래스 아티스트 ‘유니버스’ 테마곡으로 호흡! 역대급 시너지 예고!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1/02/02 [10:57]

조수미 X 비, 월드 클래스 아티스트 ‘유니버스’ 테마곡으로 호흡! 역대급 시너지 예고!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1/02/02 [10:57]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와 가요계 최고의 솔로 아티스트 비가 만난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클렙(Klap)은 2일 “조수미와 비(본명 정지훈)가 함께 부른 ‘유니버스’ 테마 곡이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테마 곡은 K-컬쳐의 선구자인 조수미, 비 가 후배 아티스트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인 동시에 ‘유니버스’ 세계관의 첫 출발점을 담아내고 있다. 세계가 극찬한 소프라노 조수미와 K-POP 최고 솔로 아티스트 비가 장르의 벽을 넘어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수미의 천상계 보이스 와 비의 강렬한 보컬이 만나 선보일 ‘유니버스’의 테마 곡은 어떤 스토리를 담고 있을지, 두 아티스트의 특별한 만남에 귀추가 주목된다. 

 

월드클래스 아티스트 조수미 와 비가 함께 부른 ‘유니버스’ 테마 곡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8일 글로벌 134개국에 동시 출시한 ‘유니버스(UNIVERSE)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플랫폼이다. 강다니엘(이하 가나다순), 더보이즈(THE BOYZ), 몬스타엑스(MONSTA X), 박지훈, CIX(씨아이엑스), 아스트로(ASTRO) 아이즈원(IZ*ONE), (여자)아이들, 우주소녀, AB6IX, 에이티즈(ATEEZ) 등이 참여했으며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비: 레인컴퍼니,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 조수미: SMI엔터테인먼트 Photo by 하지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