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조선의오늘, 국가과학원.. '새로운 나노은기름제조방법 확립'​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3/11 [09:38]

북 조선의오늘, 국가과학원.. '새로운 나노은기름제조방법 확립'​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3/11 [09:38]

 [플러스코리아=이형주 기자] 북 조선의 오늘은 "국가과학원 나노공학분원 나노응용기술연구소의 일군들과 과학자들이 나노은기름제조방법을 새롭게 확립하는 성과를 거두었다"고 지난 9일 보도했다.

 

다음은 보도 전문.

 

새로운 나노은기름제조방법 확립​

 

공화국의 국가과학원 나노공학분원 나노응용기술연구소의 일군들과 과학자들이 나노은기름제조방법을 새롭게 확립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연구소의 과학자들은 나노은의 강한 항균성을 리용하여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이바지하는 새로운 나노기술제품을 질높게 개발할 목표를 세우고 연구사업을 힘있게 벌려 나노은기름제조방법을 새롭게 확립하는데 성공하였다.

새로운 나노은기름은 은을 나노화하여 기름속에 함유시킨 특색있는 나노제품으로서 사람들이 흔히 적은 량을 먹거나 피부에 바르는 방법으로 여러가지 질병을 치료할수 있다. 또한 나노은기름을 리용하면 약을 따로 쓰지 않고도 기관지염, 대장염, 적리를 비롯한 세균성질병들을 능히 치료할수 있으며 화상, 창상, 피부염 등의 치료에서도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다.

지금 이곳 연구소의 과학자들은 항균성이 높은 나노은의 리용범위를 확대하기 위한 과학연구활동을 맹렬히 벌려나가고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