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예천군 종합자원봉사센터 ‘사랑의 라면’전달

김순규기자 | 기사입력 2020/01/21 [00:52]

예천군 종합자원봉사센터 ‘사랑의 라면’전달

김순규기자 | 입력 : 2020/01/21 [00:52]

[다경뉴스=김순규 기자]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1월 17일 자원봉사센터 내 교육장에서 관내 6개 지역아동센터에 ‘사랑의 라면’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 [사진=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 예천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사랑의 라면’전달 (C) 김순규 기자

이는 2019년 11월 30일 자원봉사센터에서 실시한 ‘2019 예천군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 박람회’에서 각 기관과 단체에서 후원한 라면(80만원 상당)과 예천군청소년봉사단의 핸즈온 프로그램으로 제작된 물품(수세미, 에코백)을 판매한 수익금(72,200원)으로 준비됐으며, 추운 겨울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진행됐다.

권영숙 이사장은 “우리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도움을 주신 기관과 단체에 감사하며, 작지만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계기가 되어 기쁘고, 향후에도 예천군민들이 자원봉사를 통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이어 나갈 수 있게 모든 역량을 쏟겠다.”고 말했다.

▲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 예천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사랑의 라면’전달 (C) 김순규 기자


원본 기사 보기:다경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