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평군의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위한 배추 수확 봉사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1/08 [17:18]

양평군의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위한 배추 수확 봉사 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1/08 [17:18]

▲ 양평군의회 배추 수확봉사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의회)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양평군의회 양평군 새마을회와 함께 배추 수확 봉사 모습(사진제공=양평군의회)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제8대 양평군의회(의장 이정우)는 지난 11월 7일(목) “2019년 군민과 함께하는 나눔 day” 11월중 봉사활동으로 양평군 새마을회(지회장 홍성표)에서 주관하는 "제29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위한 배추 수확 봉사를 실시했다.

양평군 새마을회에서 매년 진행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관내 휴경지에서 수확한 배추와 무를 이용해 만든 김장을 관내 복지시설과 홀몸어르신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를 가져 왔다.

양평군의회에서는 지난 8월 용문면에 위치한 휴경지에 배추심기를 함께하며 배추 수확도 함께할 것을 약속한바 있으며, 약속 실현을 위해 이날 봉사활동을 함께했다고 밝혔다.

오전 8시부터 용문면 덕촌리에 위치한 배추밭에서 실시한 이날 봉사에서 7명의 의원들은 60여명의 새마을회원들과 함께 3,000포기의 배추를 수확하고, 11월 8일(금) 양평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실시하는 김장 나누기 행사를 위해 수확한 배추를 화물차에 옮겨 싣는 작업을 함께했다.

▲ 양평군의회 배추 수확 봉사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의회)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이정우 의장은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양평을 위해 매년 힘들게 봉사해 주시는 홍성표 지회장님을 비롯한 양평군 새마을회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하고, “이번 봉사를 통해 작은 도움이지만 나눔을 함께 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했다.

한편, 양평군의회는 나눔 문화 실천을 위해 “2019년 군민과 함께하는 나눔 day” 계획을 수립하고, 매월 배식봉사, 재활용 선별 작업, 수박 수확 일손 돕기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