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 ‘셔터아일랜드’ 포스터·예고편 공개

“아무도 빠져나갈 수 없는 고립된 섬에서 환자가 사라졌다!"

박찬남 기자 | 기사입력 2010/01/19 [13:07]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 ‘셔터아일랜드’ 포스터·예고편 공개

“아무도 빠져나갈 수 없는 고립된 섬에서 환자가 사라졌다!"

박찬남 기자 | 입력 : 2010/01/19 [13:07]
현존하는 최고의 거장 마틴 스콜세지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다시 뭉친 2010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 <셔터아일랜드>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   셔터아일랜드  포스터  © 박찬남 기자
 
거장 마틴 스콜세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하드보일드의 거장 데니스 루헤인, 각 분야 최고 거장이 만들어낼 또 하나의 전설 <셔터아일랜드>!

<셔터아일랜드>는 하드보일드의 거장 데니스 루헤인의 소설 <셔터아일랜드 (한제:살인자들의 섬)>을 영화화한 것이다. 데니스 루헤인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미스터리 스릴러 소설 작가로 전작 <미스틱 리버>도 영화화된 바 있다. 수 백 만부의 판매고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셔터아일랜드>는 짜임새 있는 구성과 허를 찌르는 반전으로 전 세계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국내에서도 <살인자들의 섬>이라는 제목으로 발간되어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원작과 마틴 스콜세지 감독,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합류하면서 <셔터아일랜드>는 명실상부 2010년 최대의 기대작으로 주목받았다.

 촬영이 비밀리에 진행되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져만 가던 상황이었기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은 영화를 기다리던 팬들에게 이보다 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  셔터아일랜드의 주인공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모습이 보인다   © 박찬남 기자
 
“아무도 빠져나갈 수 없는 고립된 섬에서 환자가 사라졌다!
셔터아일랜드에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가!”
보스턴 셔터아일랜드의 정신병원에서 환자가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연방보안관 테디 다니엘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수사를 위해 동료 척(마크 러팔로)와 함께 셔터아일랜드로 향한다. 셔터아일랜드에 위치한 이 병원은 중범죄를 저지른 정신병자를 격리하는 병동으로 탈출 자체가 불가능하다. 하지만 자식 셋을 죽인 혐의를 받고 있는 여인이 이상한 쪽지만을 남긴 채 감쪽같이 사라지고, 테디는 수사를 위해 의사, 간호사, 병원관계자 등을 심문하지만 모두 입이라도 맞춘 듯 꾸며낸 듯한 말들만 하고, 수사는 전혀 진척되지 않는다. 설상가상 폭풍이 불어닥쳐 테디와 척은 섬에 고립되게 되고, 그들에게 점점 괴이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미스터리한 섬 셔터아일랜드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게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의 실체는 오는 3월,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찬남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