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재)문경시장학회 장학금 기탁 지역인재 양성에 이어지는 뜨거운 관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2/28 [10:19]

(재)문경시장학회 장학금 기탁 지역인재 양성에 이어지는 뜨거운 관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2/28 [10:1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 지난 19일, 관내에서 골재 생산업을 운영하는 건우산업개발주식회사(대표 신윤교)에서 1천만원의 장학금을 (재)문경시장학회에 기탁했으며, 26일 장학금 기탁식에서 (재)문경시장학회 선정 2018년도 초·중·고등학교 우수교사 35명과 문경시교육지원청 김홍일 장학사, 우수교사 선진지 견학 일정을 담당한 중앙관광여행사 김종욱 대표가 지역인재양성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모아 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점촌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새마을협의회장 임병화, 새마을부녀회장 신순이)에서는 폐자원을 활용한 수익사업, 제초작업 등의 활동을 통해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100만원의 장학금을 전해왔다.

...

한편, 식음료기계, 배관, 탱크 등을 제조하는 경기도 안양 소재 제조업체 성문이엔지(대표 권혁재)에서 100만원,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지태섭 문경지회장이 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이에 (재)문경시장학회 고윤환 이사장은 “연초부터 이어지는 장학회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빌게이츠같은 인재가 배출되는 명품교육도시 문경을 만들어 가기 위해 앞으로도 우리 지역 아이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