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우 현빈 3개국 팬들, 우물 기증으로 생일 축하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9/25 [09:14]

배우 현빈 3개국 팬들, 우물 기증으로 생일 축하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9/25 [09:14]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 배우 현빈의 팬들이 캄보디아에 우물을 기증했다.

국제구호 NGO 월드쉐어는 배우 현빈의 한국, 중국, 홍콩 팬들이 모인 ‘HB International’이 9월 25일인 그의 36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캄보디아에 우물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들의 첫 우물 후원은 2014년으로 33번째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은 마음에 시작되었다. 이후 4년 동안 꾸준히 이어진 나눔은 올해도 팬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질 수 있었다. 이들은 3개 국가의 팬들이 모인 만큼 소통과 유지가 쉽지 않았을 것 같지만 꾸준한 나눔 실천으로 좋은 팬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후원에 참여한 팬은 배우 현빈 씨 생일을 기념하며 좋을 일을 찾다가 4년째 꾸준히 하게 되었다며 벌써 4번째 우물 기부라서 함께해 오고 있는 팬들도 뜻깊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배우 현빈은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뭉친 ‘사기꾼 잡는 사기꾼들’의 예측 불가 팀플레이를 다룬 범죄 오락 영화 ‘꾼’이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한 조선판 좀비 블록버스터인 영화 ‘창궐’의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