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성시]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사랑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상품권 선 구매·선 지급 실시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4/26 [15:29]

[안성시]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사랑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상품권 선 구매·선 지급 실시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1/04/26 [15:29]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사랑회는 지난 22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금년도 회원들에게 지급할 온누리 상품권을 선구매하여 지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 구매·선 지급한 온누리 상품권은 총 480만원으로, 기존 ‘농촌사랑 상품권’으로 지급되었으나 일부 업체에서만 제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을 감안하여, 전통시장에서 사용가능한 온누리 상품권으로 변경, 선 지급함으로써 지역 소상공인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랑회 운영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어려운 이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봤다”며 “우리들의 작은 노력이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사랑회는 임직원 상호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불우이웃과 불우직원의 재정적 지원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매월 급여에서 일정액을 정기적으로 모아 2005년부터 현재까지 16년째 불우이웃에게 사랑의 성금 전달, 재해지역 성금 전달 등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