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하남시] 하남시 청소년 기관, 사업공유회 통해 청소년 분야 협업 시작

- 2020년 사업 실적 및 2021년 운영 계획 공유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3/29 [13:29]

[하남시] 하남시 청소년 기관, 사업공유회 통해 청소년 분야 협업 시작

- 2020년 사업 실적 및 2021년 운영 계획 공유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1/03/29 [13:29]

 

 

하남시청소년수련관(관장 조재영, 이하 수련관)은 지난 26일 하남시 청소년 관련 기관 공동으로사업공유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공유회에 참여한 기관은 하남교육재단(이사장 김상호), 하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선영), 하남시 덕풍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민정), 수련관의 4개 기관으로, 사업공유회를 통해 각 기관 및 2021년 기관별 사업을 소개했다.

 

각 기관은 2020년 사업실적과 함께 2021년 운영 계획을 발표하며,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및 진로체험, 진학지원, 위기청소년 상담지원 등 각 기관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교육 발전 및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제시했다.

 

이날 진행된 사업공유회에는 4개 기관 종사자 외에도 하남시 평생교육과 박춘오 과장을 비롯한 청소년지원팀, 여성보육과 지역사회복지사, 하남시 지역아동센터 연합회장 등이 참석해 각각의 입장에서 청소년 기관과의 협력방안과 의견을 제시하기도 했다.

 

김상호 하남시장을 대신해 참석한 박춘오 평생교육과장은 “하남시 청소년 기관들이 서로 연계하여 청소년들이 행복한 하남이 되기 위한 협업의 장이 되었다”고 말했으며, 수련관 조재영 관장은 “사업공유회를 통하여 능동적인 협업의 기회가 마련되었으니 이제부터는 하남시 청소년 사업의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연계를 강화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하남시 청소년 기관은 매월 정례 모임을 통해 협력과제 추진과 함께 하남시 청소년 정책 공동 제안 안건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