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병 특효약 MMS 치료법 (3) 기타 각종 질환 MMS 활용법
<얼굴 기미, 잡티, 여드름, 피부병 제거법> Spray 병(120ml = 4oz 짜리)을 활용한다.
1온스(약 30ml) 당 각각 10 방울씩이니 120 ml 라면(4온스) = 각각 40 방울 즉, MMS 40방울 + CA(구연산) 40방울 음료수 120 ml(한 병 가득)을 부어 넣는다. (활성화 되어 5일~ 1 주일 간 유효),
얼굴에 하루 2회 뿌린다. 시간이 지나면서 모든 기미 잡티 등 사라짐. 눈에 들어가도 좋다.
머리에 뿌려준다. 모든 머리 피부병 사라진다.
사타구니 발바닥 항문 질구 등 온 몸에 뿌려 주면 살균 작용 및 가려움증이 없어진다.
<관장법> 여성기관 질환, 변비 등(100~120ml 소형 관장기 사용)
MMS 3 방울부터 시작해서 회수 따라 6 방울까지 늘려 나간다. MMS 6 + CA 6 - 20 초 후 물 100ml(약 반컵)를 섞는다. -- 관장기로 옮겨 매 시간 항문으로 주입한다.
각종 전립선질환(암 포함), 여성기관 질환(암 포함, Douche Bag 활용), 변비의 경우 딱딱해진 직장 근육 풀어 줘 재활동으로 효과 발생.
<코에 약 방울 떨어트리기> 축농증, 부비강, 감기, 독감 용 MMS 1 + CA 1 --20 초 후 물 30 ml (1 온스)에 섞는다. --> Dropper(눈약을 넣는 기구) 에 담아 베개 없이 들어 누어 한 쪽 코에 1 방울 ... 톡 쏜다 한 참 후 다시 1 방울... 4회 반복한다. 다른 쪽 코에 같은 방법으로 한다. 모든 콧병, 축농증, 부비강 질환, 감기 독감 등이 없어진다.
<각종 눈 병> 위의 약 한 방울 씩 좌 우 눈에 넣는다. 2시간 후 다시 한 번 넣는다. 하루 2~3회 또는 시간마다 투여로 1~2일 내에 모든 눈병 없어진다.
<귀 병의 통증, 중이염, 현기증> 얼굴을 책상 위에 모로 눕히고 한 쪽 귀에 위의 약 10방울씩 넣고 안에 까지 스며들게 귀 밑부분을 위아래로 잡아 다닌다. 다른 쪽도 같은 방법으로 한다. 부족한 느낌이면 5방울 씩 더 넣는다. 3방울씩 시간마다 하면 이통 및 귓병, 현기증이 빨리 사라진다.
<각종 구강염, 치주염, 칫솔질> MMS 10 방울 + CA 10 방울 --20 초 후 물 1컵 섞은 후 다른 그릇에 소량을 붓고 나머지는 진종일 쓸 수 있게 뚜껑을 덮는다. 소량의 약에 칫솔을 적신 후 이를 한 번 돌아가면서 닦는다. 또 새 약을 묻혀 2회 ~ 3~, 4회 까지 닦는다. DMSO 를 섞으면 효과 증대. 모든 잇몸 충치 등 치과 질환이 없어진다.
<아침에 일어나 병 예방하는 법> MMS 2방울 + CA 2 방울 -- 20 초 후 물 섞지 않고 그냥 코에 대고(물이 섞이지 않아서 약이 피부에 닿으면 화상을 입는다) 한 번 크게 흡입한다. 그 후 다시 입에 대고 한 번 크게 흡입한다. 그 후 물 2~3 TBSP(큰술)에 타서 가글한다. 남은 약은 마신다.
<입 안 청소법> 작은 소주잔에 MMS 3~6 방울 + CA 3~6 방울 섞자마자 즉시 물 섞지 않고 약 2분 동안 물고만 있는다.(마시지 않는다). 여기서 주의할 것은 약이 물에 섞이지 않았기에 피부에 닿으면 화상을 입으니 약이 든 잔을 약이 입에 안 닿게 그냥 입술로 둥글게 물고 있는 것이다. 입 안 모든 세균이 처리된다.
<각종 부스럼, 고름이 있는 피부병, 각종 피부병> 소줏잔에 MMS 12 방울 + CA 12 방울 섞은 후 물 없이 즉각 각종 피부 염증 등 자리에 약이 피부에 안 닿게 꼬옥 댄다. 피부가 증기로 화해서 올라오는 약에 화상을 입을 수 있으니 5분간 이상은 하지 않는다. 환부가 크면 큰 잔을 쓴다. 5~6시간 후에 다시 시술한다. 피부병, 종기 등은 이걸로 끝. 단, 피부가 약한 환자는 약 방울 수를 반으로 줄여 시작하고 2~3분 지나면서 그래도 피부가 쓰라림은 곧 중단한다. 이렇게 피부가 약한 분들은 약의 양을 줄이고 시간을 단축 시켜 조절해야 피부가 상하지 않는다.
<실내 공기 정화> MMS 10 방울 + CA 10 방울 섞어 물 없이 그냥 바닥에 놓는다. 실내 세균이 몰살한다.
<목, 머리를 제외한 전신 피부 살균법> 대형 쓰레기 봉지 두 개의 입을 서로 대고 테입으로 빈 틈 없이 돌려 붙인다. 그리고 한 쪽을 가위로 잘라 사람이 들어갈 수 있게 한다. 안 뚫린 쪽을 바닥으로 하고 MMS 20 방울 + CA 20 방울을 섞자마자 물을 섞지 않고 봉지 안쪽 바닥에 놓고 팬티 이외의 옷을 벗고 들어가 봉지 위쪽 끝을 손으로 잡아 목을 공기가 안 들어가게 조여 쥔다. 5분(그 이상은 화상 위험이 있다) 동안만 있다가 나온다. 이걸로 2만3천여종의 피부병이 없어진다. 효과가 미미하면 여러 차례 반복한다.
<간단한 흡입법> 약식 폐, 기관지 질환 용 MMS 2 방울 + CA 2 방울 섞고 뚜껑 덮고 20 초 후 물 없이 바로 코에 대고 한 번만 흡입한다. 그 후 바로 입에 대고 한 번만 다시 흡입한다. 폐, 기관지 질환을 이렇게 고친다. 효과 없으면 며칠 간 위 방법을 계속한다.
<소아용 치료법> 자연산 설탕 3 TSP(찻술) + 물 3 TSP 섞은 후 열을 가해 녹인다. 완전히 설탕이 녹은 물에 MMS 1 방울 + CA 1 방울 섞은 후 20 초 후 위에 만든 설탕물에 섞어 먹인다. Dropper로 먹이면 쉽다. 모든 병 치료, 피부병 치료. 여성기관 질병 치료
M 20 + C 20 섞은 후 20 초 지나면 뜨겁지 않은 따스한 욕조 물에 약 그릇 체 넣어 약을 붓는다. 약이 물에 모두 섞이도록 저은 후 몸을 30분 간 담근다. 이래서 이 약을 만병통치약이라 하는 것이다.
다만 이런 말은 외부에 대고 주장할 필요는 없다. 이 약으로 수많은 이웃을 도운 천사 같은 젊은이 백인(대니얼 스미스)부부가 어린 아이 보는 앞에서 수갑 채워 현재 "허락 없는 약(불법)" 을 퍼트린 죄로 옥 중 생활 중이며 이를 본 MMS 동호인들(현재 전 세계 20여만명)이 이 젊은 부부의 변호사비 갹출을 위해 모금 운동을 벌이고 있는 슬픈 현실이다.
그래서 나는 그냥 우리끼리라도 이 좋은 약을 알아야 난치병에서 헤어나 건강한 삶을 이어 갈 수 있다고 믿어 병원 측이 그토록 싫어하는 이 약을 여러분께 알리는 것이다. (끝) <저작권자 ⓒ plu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칼럼 장수비법 김현철 언론인
많이 본 기사
칼럼 장수비법 김현철 언론인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