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07황금곰상, "투야의 결혼" 국내개봉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07/09/27 [11:30]

2007황금곰상, "투야의 결혼" 국내개봉

김사랑 기자 | 입력 : 2007/09/27 [11:30]
▲ 영화 중 한 장면     ©플러스코리아
2007 베를린영화제 황금곰상 수상에 빛나는 수작 <투야의 결혼>이 11월 1일, 국내에서 개봉을 결정지었다.
 중국영화의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왕 취엔안 감독의 신작인 이 작품은 중국과 프랑스를 오가며 해외에서 먼저 알려진 중국의 스타배우 위 난이 투야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오는 10월 4일에 개막하는 제 12회 부산국제영화제도 초청을 받아 상영을 앞두고 있는 <투야의 결혼>은 많은 영화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고요하고 광활한 내몽고를 배경으로 투야의 고된 삶을 그려낸 <투야의 결혼>은 아내이기에, 어머니이기에 강인해질 수 밖에 없는 투야에 감정적으로 집중하기보다는 하루하루의 흐름 속에서 삶을 이어나가는 그녀의 생활상을 담담하게 그려냈다.

 그 담담함 속에 묻어난 세세함을 통해 투야를 이해하고 투야와 함께 느끼며 그녀의 마지막 울음을 함께 할 수 있는 영화 <투야의 결혼>.
 
깊어가는 가을, 우리 모두에게 아름답고 가슴 시린 최고의 드라마를 선사해 줄 <투야의 결혼>의 정식개봉 소식은 관객들에게 커다란 기쁨으로 다가갈 것이다.

이제는 중국의 땅이 된 내몽고의 아름다운 풍광 속에 묻어있는 현대화 바람과 그 속에서 유목민의 생활을 고수하며 살고 있는 그네들의 척박하지만 때묻지 않은 삶을 현실감 있게 담아낸 <투야의 결혼>은 11월 1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장흥 물축제, ‘무더위 정조준’ 9일 간의 대장정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