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향산업(유), 담양군복지재단에 ‘허리보호대 쪼그리 의자’ 300개 기탁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6/18 [12:34]

경향산업(유), 담양군복지재단에 ‘허리보호대 쪼그리 의자’ 300개 기탁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6/18 [12:34]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담양군 금성농공단지 내 경향산업 유한회사(대표 정성훈)17농작업 시 허리와 무릎을 보호하고 작업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허리보호대 쪼그리’ 300(1,000만 원 상당)를 담양군복지재단(이사장 이정옥)에 기탁했다.

 

날 전달식에 함께한 이선영 관리이사는 장시간 쪼그려 앉아서 일하는 어르신들의 관절질환을 예방하고자 허리보호대 쪼그리를 기부하게 됐다.”라며, 소소한 나눔이지만, 지역 농촌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일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경향산업()이 기부한 허리보호대 쪼그리에덴뷰(대표 이진국)에서 특허 개발한 제품이다. 농작업용 의자에 허리를 지지해 주는 보호대를 결합한 게 특징으로, 무릎과 허리를 동시에 보호할 수가 있다.

 

무엇보다 탈착이 쉽고 앉거나 설 때 엉덩이에 자동 밀착되는 특허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사용 후에도 피로감이 덜 해 농업인들로부터 관절 통증, 허리질환 등 근골격계 질환 예방 효과가 높고 작업능률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담양군복지재단 이정옥 이사장은 밭일 등에 허리보호대 쪼그리 의자를 사용하면 근골격계 질환을 예방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라며, “어르신들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기탁해 준 경향산업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팔영산이 품은 사찰, 고흥 능가사 템플스테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