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재)담양군문화재단, 2024 버스킹 아티스트 선발 오디션 <담빛 버스킹데이> 성료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6/12 [18:59]

(재)담양군문화재단, 2024 버스킹 아티스트 선발 오디션 <담빛 버스킹데이> 성료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6/12 [18:59]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담양군문화재단(이사장 이병노, 이하 재단)은 지난 9일 담빛음악당에서 버스킹 아티스트 선발 오디션 <담빛 버스킹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연 문화 활성화를 위해 전국 각지의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무대를 마련하면서, 담양군 공연 콘텐츠를 개발하고자 기획됐다.

 

담양군민 및 관광객이 관람하는 가운데 예선 심사를 통과한 12팀이 락, 소울, 재즈, 그리고 클래식과 퓨전 국악 등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2시간가량 선보였다.

 

<담빛 버스킹데이> 본선 심사는 음악역량, 관객호응도, 창의·참신성 등을 기준으로 1등부터 3, 장려상, 그리고 인기상 수상 팀을 선정했으며, 재즈풍 연주곡을 선보인 빅보스마칭밴드팀이 1, 퓨전 국악을 펼친 해량(海量)”팀이 2, 모던 락의 리프(Lif)”팀이 3등의 영광을 누렸. 이어 오빠야문열어딸기사왔어밴드가 장려상을,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 김나린이 인기상을 수상했다.

 

재단 관계자는 재능있고 열정이 넘치는 아티스트를 선발해 활동 여건을 제공하고 관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자 노력했다, “수상 팀들이 아티스트로 참가하는 재단 공연 행사가 예정되어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팔영산이 품은 사찰, 고흥 능가사 템플스테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