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상수 삼척시장, ‘2024년 시장과 함께하는 동네한바퀴’원덕읍 민생 살핀다

최희정기자 | 기사입력 2024/05/24 [15:17]

박상수 삼척시장, ‘2024년 시장과 함께하는 동네한바퀴’원덕읍 민생 살핀다

최희정기자 | 입력 : 2024/05/24 [15:17]

 

박상수 삼척시장은 오는 5월 27일 원덕읍에서 ‘2024년 시장과 함께하는 동네한바퀴’를 진행해 원덕읍 민생현장 살피기에 나선다.

 

삼척시는 지역주민의 민생생활의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고 지역주민들이 지역문제에 관한 고민과 애로사항에 대해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2024년 시장과 함께하는 동네한바퀴’를 지난달 도계읍에 이어 오는 5월 27일 원덕읍에서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원덕읍에서 진행하는 ‘시장과 함께하는 동네한바퀴’는 박상수 삼척시장이 직접 원덕읍 주요 사업장과 민생현장을 방문할 계획이며 특정한 형식없이 원덕읍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시정에 대해 주민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자유롭게 대화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삼척시는 민선 8기가 출범한 지난 22년부터 민생현장 중심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시장이 직접 현장에 방문하고 있으며, 지난달 도계읍을 방문하여 14건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관련부서에 조치를 지시하는 등 주민들을 위한 열린 행정을 펼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삼척시 관계자는 “지난달 도계읍에 이어서 원덕읍의 민생현장을 살피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박상수 삼척시장이 이끄는 삼척시는 앞으로도 지역의 현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의견을 듣는 것에 주저하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더포스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유구색동수국정원, 한국관광공사 6월 가볼 만한 곳 선정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