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LG이노텍 광주사업장, 제23회 담양 대나무축제 맞아 후원물품 전달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5/13 [21:31]

LG이노텍 광주사업장, 제23회 담양 대나무축제 맞아 후원물품 전달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5/13 [21:31]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담양군 고서면은 LG이노텍 광주사업장은 제23회 담양대나무축제를 맞아 고서면에 식사와 간식, 기념품(수건,모자) 500만 원 상당을 후원하는 한편, 거동이 불편한 교통 약자의 행사장 이동을 돕기 위해 45인승 버스 4대를 지원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LG이노텍 광주사업장의 사회공헌 활동인 이웃사촌+(플러스)’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웃사촌+(플러스)’는 지역사회 주민들과 이웃사촌처럼 함께하며 취약계층의 자립을 지원하는 LG이노텍 광주사업장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LG이노텍 광주사업장 관계자는 지역 문화 축제인 제23회 담양대나무축제에 많은 주민이 참여해 즐기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밀착하여 꾸준히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

 

고근석 고서면장은 이번 후원 물품은 지역축제 나들이 행사에 참여하는 이웃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라며, “고서면을 위해 꾸준히 힘써주시는 LG이노텍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LG이노텍 광주사업장은 지난 2007년 담양군 고서면과 자매결연 이후 지역 발전을 위해 상호 교류하고 있다. 지난해에도 대나무축제, 노인의 날, 김장 나눔 행사 등 지역 행사에 다양한 물품들을 지원해 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유구색동수국정원, 한국관광공사 6월 가볼 만한 곳 선정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