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 예비 고등학생, 서울대 멘토단과 진로·학습 비전 캠프로 공부 자신감 UP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2/20 [21:44]

정읍 예비 고등학생, 서울대 멘토단과 진로·학습 비전 캠프로 공부 자신감 UP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2/20 [21:44]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정읍 예비 고등학교 1학년생들이 서울대학교 학생과 이틀 간 합숙하며 진로를 탐색하고 학업능력을 향상시켰다.

정읍시가 주최하고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내장산 생태탐방원에서 진행됐다.

 

이 기간동안 서울대학생들은 멘토로 참여해 예비 고1년생 25명과 12일 합숙을 하면서 진로탐색과 목표설정, 생활기록부 관리법, 내신관리, 과목별 공부법 등을 안내했다.

 

특히 정읍 출신으로 서울대에 재학 중인 박준범(전기정보공학부 4학년)씨가 고향 후배들을 위해 함께 고향에 내려와 멘토링을 하며 고향 선후배 간의 돈독한 정을 나누기도 했다.

 

활동에 참여한 박예슬 양은 진로 로드맵 활동을 하면서 내 꿈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됐다고등학교 생활에서 어떤 태도로 3년을 보내야 하는지 나름대로 정립하고 학습과 성적 관리에서도 어떻게 노력해야 할지 방향을 정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장흥군 안양 기산마을 유채꽃 ‘활짝’
1/22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