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강욱, 이게 민주당 한동훈에 "번역 제대로 하라…"탄핵 사유다"

??? | 기사입력 2023/11/25 [12:38]

최강욱, 이게 민주당 한동훈에 "번역 제대로 하라…"탄핵 사유다"

??? | 입력 : 2023/11/25 [12:38]

최강욱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자신의 글에 대해 "이게 민주당이야, 멍청아"라고 받아친 한동훈 법무부 장관을 향해 "번역 제대로 하라"고 일갈했다.

최강욱 전 의원은 어제(2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링크한 글을 봐야지, 번역도 제대로 하고. 수준에 맞지 않게 너무 어려운 주문이냐"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정치적으로 편향된 언사를 남발하면 헌법 위반으로 탄핵사유"며 "하도 어이가 없어 그냥 무시하려다, 이렇게라도 알려주지 않으면 계속 멍청이로 남을 것 같아 설명까지 해줘야 하니 좀 그렇다"라고 비난했다.

다만 최 전 의원은 이날도 암컷 발언 논란에 대해 사과하거나 별도 언급하지 않았다.

앞서 최 전 의원은 "암컷이 나와 설친다"고 발언한 이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한 언론사의 칼럼을 인용하며 "Its Democracy, stupid!"(이게 민주주의야, 멍청아)라고 밝힌 바 있다.

민주당은 지난 22일 최 전 의원의 암컷 발언 논란이 확산되자 당원자격 6개월 정지라는 중징계를 내렸다.

이와 관련해 한 장관은 어제 울산에서 기자들을 만나 최 전 의원의 발언에 대해 "이게 민주당이야, 멍청아라고 하는 게 국민들이 더 잘 이해하실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인종·여성 혐오 발언을 공개적으로 구사하는 사람이나 집단은 민주주의 공론의 장에서 퇴출당하는 것이 세계적인 룰이고,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여야 한다"고 꼬집었다.


원본 기사 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웰니스 여행은 봄꽃이 개화한‘ 고흥으로
1/20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