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홍천군 "맛, 멋, 흥으로 지역을 다시일구는 일거양덕"

용형선 기자 | 기사입력 2023/05/03 [21:29]

홍천군 "맛, 멋, 흥으로 지역을 다시일구는 일거양덕"

용형선 기자 | 입력 : 2023/05/03 [21:29]



양덕원 일원 도시재생예비사업의 일환으로 양덕원 먹거리(안주)요리교실이 5월 3일부터 17일까지(3회)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남면생활체육공원(양덕원로 221)에서 진행된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양덕원 지역특산물을 활용한 안주 개발을 통해 양덕원만의 식문화를 즐기고 활성화 시킬 수 있는 지역먹거리 개발 프로그램으로 운영 될 예정이다.

양덕원 먹거리(안주)요리교실은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재료로 활용하여 다양한 안주 요리를 만들어보는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

프로그램은 주메뉴 2개, 디저트, 음료수 등의 안주발굴과 레시피개선, 시연회, 선진지 견학으로 구성되어 운영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참여는 지역먹거리에 관심 있는 남면 주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교육 비용(수업료, 체험비, 견학비 등)은 모두 지원되며 정원 15명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먹거리(안주) 요리교실 프로그램에서 개발 된 래시피는 추후 진행될 상하반기 양덕원 축제에서 선보이게 될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지역행사 프로그램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원본 기사 보기:홍천뉴스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