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9회 구미 생활체육 전국 오픈 탁구대회 개최

전국 우수 탁구 클럽 및 동호인 800여명 참가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03/26 [21:11]

제9회 구미 생활체육 전국 오픈 탁구대회 개최

전국 우수 탁구 클럽 및 동호인 800여명 참가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03/26 [21:1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성 기자]구미시는 3월25일부터 3월 26일까지 양일간 박정희체육관에서 구미시체육회 주최, 구미시탁구협회 주관으로'제9회 구미 생활체육 전국 오픈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우수 탁구 클럽 및 동호인 800여명이 참가해 단식, 복식, 단체전 부문에서 동호인 탁구 최강자의 자리를 놓고 열띤 경쟁을 펼쳤다.

 

개인전 단식경기는 남자4~7부, 여자1~7부, 통합상위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복식경기는 남복식·여복식·혼합복식으로 치러졌고, 단체전은 남자단체전·여자단체전·통합상위부로 나뉘어 경기가 진행됐다.

 

'구미 생활체육 전국 오픈 탁구대회'는 매년 우수한 클럽 회원들이 다수 참가해 수준 높은 경기와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통해 상호간 실력 향상과 생활체육 발전에 기여하며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구미시는 탁구 동호인 클럽이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도시 중 하나"라고 말하며, 전국 최상의 체육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생활체육 종목의 활성화와 체육 인프라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유구색동수국정원, 한국관광공사 6월 가볼 만한 곳 선정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