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염종현 의장, 경기도새마을회 회장단과 정담회

박상진기자 | 기사입력 2023/02/08 [15:55]

염종현 의장, 경기도새마을회 회장단과 정담회

박상진기자 | 입력 : 2023/02/08 [15:55]

▲ 염종현 의장, 8일 경기도새마을회 회장단 접견  (사진: 경기도의회 제공)   © 박상진 기자


[플러스코리아타임즈 박상진 기자]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이 8일 의장 접견실에서 경기도새마을회 회장단과 정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정담회에는 경기도새마을회 송재필 회장, 서영숙·최연숙 부회장, 윤선옥 사무처장, 허경남 행정지원부장, 배태용 운동지원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경기도새마을회는 라오스 국제협력사업 지속 추진’, ‘새마을지도자 사기 진작을 위한 지원조례 제·개정등과 관련한 의회 차원의 지원을 요청했다.

 

송 회장은 새마을회에서 많은 역할을 하고 있지만, 외부에 알려지지 않은 사안이 많다라며 의회에서 경기도새마을회의 진행 사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염 의장은 오늘 정담회 자리가 헛되지 않도록 요청사항에 대해 잘 살펴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게끔 노력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경기도새마을회는 새마을운동조직육성법경기도 새마을운동조직 지원조례를 근거로 운영되며, 31개 시·55개 읍··동 조직에 총 267,588(지도자 21,747, 회원 245,841)의 회원을 두고 있다.

 

주요 사업으로는 굿바이 코로나 방역사업’, ‘3R 자원재활용 수집운동’, ‘생태하천 복원운동’, ‘국토 대청결 운동등이 있다.

 

국회, 경기도, 충남을 취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