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 남열해돋이해수욕장, 새해 첫 날 해맞이 명소로 자리매김

안전하고 볼거리가 있는 해맞이 행사로 마무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01/01 [12:32]

고흥 남열해돋이해수욕장, 새해 첫 날 해맞이 명소로 자리매김

안전하고 볼거리가 있는 해맞이 행사로 마무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01/01 [12:3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성 기자]고흥군은 계묘년 첫 날인 1월 1일 영남면 남열해돋이 해수욕장에서 관광객과 군민 1만여 명이 운집하여 힘찬도약! 2023 새해 고흥 남열 해맞이 행사를 성대히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3년 만에 개최된 해맞이 행사는 수평선 너머로 찬란한 해를 보기 위해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운집해 남열 해돋이해수욕장이 해맞이 명소임을 다시 증명하였으며,

 

1만여 명의 관광객과 군민이 하나 되어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고 구름사이로 떠오르는 붉은 해를 바라며각자의 소망과 염원을 담아 힘차게 띄워 올렸다.

 

이번 행사는 안전을 최우선하여 진행하면서도 해맞이객을 위해 클래식 성악곡을 시작으로 대북공연계묘년 희망을 담은 신년메시지에 이어일출 후 관람객들이 일시에 나가지 않도록 마술쇼와 디제잉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부대행사로 영남면번영회에서 떡국 나눔과 유자차 시음캠프파이어를 준비했으며전문 캘리그라피 강사들의 이루어지는 새해 소망 써주기는 해맞이 행사에 또 다른 의미를 더했다.

 

공영민 고흥군수는 해맞이 신년메시지를 통해 검은 토끼띠의 해에 모두가 더 높이 더 멀리 도약하는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면서 “2023년은 고흥의 변화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한 변곡점을 찍는 해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웰니스 여행은 봄꽃이 개화한‘ 고흥으로
1/20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