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3 해맞이는 고흥 남열해돋이해수욕장에서

안전을 최우선하는 해맞이 행사로 준비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12/26 [11:44]

2023 해맞이는 고흥 남열해돋이해수욕장에서

안전을 최우선하는 해맞이 행사로 준비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12/26 [11:44]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성 기자]고흥군은 오는 1월 1영남면 남열해돋이해수욕장에서 힘찬도약! 2023새해 고흥 남열 해맞이 행사를 개최한다.

 

남열해돋이해수욕장은 고흥군의 대표 일출 명소로 매년 전국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해돋이를 보기 위해 찾는 곳이기도 하며인근에 우주발사전망대팔영대교용바위미르마루길과 천년의 오솔길 등이 있어 고흥의 아름다운 경치를 덤으로 감상할 수 있는 곳들이 산재해 있다.

 

고흥군은 코로나19와 오랜 경기침체로 위축되어 있는 관광객들과 군민들이 해맞이를 통해 힘찬 도약의 기운을 받아갈 수 있도록 대북공연계묘년 희망 신년메시지이루어지는 새해소망 써주기떡국 나눔과 유자차 시음 등을 마련하고우주발사전망대 조기 개관으로 고흥의 아름다운 해돋이를 불편 없이 볼 수 있도록 꼼꼼히 준비했다.

 

특히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재확산 방지 및 안전사고 예방을 최우선하여 진행함을 원칙으로 행사장을 찾는 관광객과 군민들이 안전하게 해맞이를 관람할 수 있도록 ▲교통 ▲방한 ▲화재 ▲안전대책 등을 위해 관련기관 사전의견 청취부터 합동안전 점검에 이르기까지 어느 때보다 안전에 중점을 두었다.

 

고흥군 관계자는 고흥 남열 해맞이 행사에 오셔서 2023년 흙토끼의 해에 밝고 희망찬 기운을 듬뿍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유구색동수국정원, 한국관광공사 6월 가볼 만한 곳 선정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