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광역시교육청 상일여고, 2022년 고3 수능 후 프로그램 진행

지역사회 대학과 연계한 패션코디네이션 특강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11/26 [07:25]

광주광역시교육청 상일여고, 2022년 고3 수능 후 프로그램 진행

지역사회 대학과 연계한 패션코디네이션 특강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11/26 [07:25]


광주광역시교육청 상일여고가 24일 강당에서 3학년 학생 대상으로 ‘퍼스널 패션코디네이션 나를 돋보이게 하는 이미지 메이킹’ 강의를 실시했다.

 

25일 상일여고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광주시교육청 중등교육과 사업인 ‘수능 이후 고3 대상 교육과정 지원(사회 적응 역량 제고)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날 강의는 호남대 뷰티미용학과 나윤영 교수가 진행했다. 개개인의 머리형태, 체형, 얼굴형, 피부색에 따라 이미지가 어떻게 바뀌는지에 관한 이론적인 설명 이후 학생 자원자를 통한 실제 적용 시간이 이어졌다.

 

학생들은 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이미지를 알고 싶어 너도나도 지원했다. 이 중 대표로 뽑힌 이유진 학생은 “나에게 맞는 패션을 대강이나마 파악하게 됐고, 내가 친구들에게 많은 웃음을 준 것 같아 기쁘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상일여고 이성철 교장은 “수능 이후의 무료한 학사일정에 생동감을 맛본 것 같다. 곧 사회인이 될 학생들이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 멋진 사회인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시교육청이 학교 현장의 요구를 수용해 유익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줘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상일여고의 이미지 메이킹 프로그램은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에서 강사비 등을 포함한 행사에 관한 모든 비용을 지원했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