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연말 지역사회를 향한 다양한 후원 이어져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2/11/22 [19:36]

담양군, 연말 지역사회를 향한 다양한 후원 이어져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2/11/22 [19:36]

담양군복지재단은 코로나 19로 힘든시기소득 취약계층 및 복지시설 지원을 위해 다양한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후원 받은 물품은 ()산들촌(대표 차민석)에서 각종 스낵 1,000여 박스 동일산업(대표 김환진) 단감 200박스로 기탁된 물품은 저소득 독거노인, 노인복지시설, 아동복지시설, 장애인복지시설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이와 함께 담양군 복지재단 이명은 이사도 위기가구 지원을 위해 5백만원을 기탁하는 등, 따뜻한 마음을 이어갔다.

 

지난 21일에는 봉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성수 위원이 면사무소에 약 170만원 상당의 백미 20kg 30포를 기탁하며 지역 사회에서도 연말 어려운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보탰다.

 

올 여름 손수 농사지은 딸기잼 60개에 이어 두 번째 기탁으로, 한 위원은 매년 백미 30포 씩을 기탁하며 지역민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담양군복지재단 관계자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해 주신 기탁자 분들게 감사 드린다다가오는 연말연시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