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죽변중 제40회 회장배 경북사격대회 남녀 동반 입상

남중부 단체 준우승, 여중부 단체 3위입상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8/17 [21:34]

죽변중 제40회 회장배 경북사격대회 남녀 동반 입상

남중부 단체 준우승, 여중부 단체 3위입상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8/17 [21:34]

▲ [죽변중] 제40회 회장배 경북사격대회 남녀 동반 입상



죽변중학교(교장 박상수) 제40회 회장배 경북사격대회에서 공기소총 남중부 단체 준우승, 여중부 단체 3위로 입상하며 최근 전국 대회 및 경북 대회에서도 큰 활약을 펼치며 사격 명문 중학교의 명성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7월 22일 경상북도 포항실내사격장에서 열린 제40회 회장배 경북사격대회에서 공기소총 부문 남자 중등부 단체 준우승(3학년 손은호, 2학년 이경학, 1학년 심준기, 신주하), 여자 단체 3위(3학년 명지은, 이서윤, 허지현)를 차지했다. 이번 시합에서 남녀 단체 동반 입상이라는 우수한 성과를 얻으며 울진의 위상을 높혔다.

죽변중학교(교장 박상수)은 “학업과 훈련을 병행하는 것이 힘들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열정적인 학생들에게 많은 칭찬을 하고 싶다”라고 하였다.

죽변중학교(코치 노정만) “사격부는 경상북도교육청, 울진교육지원청, 울진체육회, 한울원자력본부의 전폭적인 지원에 힘입어 제40회 회장배 경북사격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었다.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더욱 노력해서 후반기 남은 시합도 준비를 잘해서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입상 소감을 말하였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